원당학숙 가족 여러분 그리고 네티즌 여러분 안녕하십니까? 발빠르게 변화하는 지식정보화 사회를 맞아 사이버 공간을 통하여 여러분과 만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.
우리 원당학숙은 교사-학부모-학생이 하나되어 21세기 지식기반사회에 부응하기 위해 독창적이고 유용한 지적가치를 생산할 수 있는 창의적 인재 양성에 매진하고 있습니다. 역사학자인 폴 케네디(Paul Kennedy)는 그 시대의 주류로 하는 과학과 기술에 얼마나 능동적으로 대응하느냐가 그 민족의 흥망을 결정한다고 지적한 바 있습니다.
우리 원당학숙은 앞으로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쌍방향 매체 시대를 맞아 21세기가 요구하는 인재양성에 더욱 매진할 것입니다.
이 홈페이지가 학교와 지역사회, 교원과 학부모간의 의사소통과 정보교환의 기회를 마련하여 구성원들이 서로의 관심사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교육의 장으로 활용되기를 희망합니다.
정보사회는 곧 열린 사회입니다. 새롭고 가치있는 정보를 창출하고 서로 정보를 나누어 가짐으로서 학교 안팎에서 상호이해는 깊어지고, 동명의 전통도 더욱 빛나게 되리라 확신합니다. 느티나무의 기상과 장미의 아름다움을 겸비한 우리 원당학숙의 주인공들이 더욱 해맑은 내일을 여는 데 이 홈페이지가 가교가 되길 빕니다.
원당 가족 여러분과 우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네티즌 여러분들의 앞날에 행운을 기원합니다.